맛집여행

비싸니까 맛있을 수 밖에 없는 "서래본갈비"

하루이를삼일 2022. 1. 22. 07:09
반응형

 "서래본갈비" 를 소개해드려요. 제가 가본 곳 중에는 제일 비싸네요~ㅎㅎ

네이버 리뷰

메뉴에 대한 

네이버 메뉴

 

네이버의 방문자 리뷰나 블로그 리뷰도 맛집만큼 많지는 않지만 괜찮은 편이네요.

 

입구사진

입구사진이에요. 

내부사진

가격이 꽤 나가는 곳이라서 그런가 내부가 깨끗하고 비싼 대리석으로 되어 있네요~ㅎ

입구에서는 여러 가지를 군것질거리를 팔더라구요.

 

고기숙성

여기는 아마 고기를 써는 과정을 보이면서 숙성을 시키는 곳 같아요. 

 

아래는 한우 생갈비 사진이에요.

한우생갈비
한우생갈비

 

 

고기가 정말 두껍더라구요. 사진에서 보는 것보다 더 두꺼웠어요.^^

한우생갈비
한우생갈비

맛은요. 맛있을 수 밖에 없더라구요. 정말 녹더라구요. 그러니까 비싼 거겠죠~ㅎㅎ

 

사주신거라 양껏 먹지도 못하고 눈치보면서 먹었네요.ㅎㅎ 4명이서 적당히 먹었는데도, 거의 50만원이 나왔네요. 

 

LG에너지 솔루션 청약 수익금으로 부모님 모시고 한번 가보고 싶네요  마음은 그렇네요~ㅎㅎㅎ

 

추운겨울 감기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~^^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