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집여행

인천 고기 맛집 "송도갈매기 (갈매기살, 막국수 등)

하루이를삼일 2022. 3. 14. 13:35
반응형

인천에서 유명한 송도갈매를 소개해드려요~^^

제가 간 곳은 송도갈매기 본점이구요. 

 

출처 : 네이버

네이버 방문자리뷰가 2000개가 넘고, 블로그리뷰도 400개가 넘으니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 같아요~

 

출처 : 본인사진

송도갈매기 본점 입구 사진이에요.  참고로 주차장이 엄청 넓더라구요. 차를 가지고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~^^

 

출처 : 본인사진

일층은 홀이고 2층이 룸이더라구요. 저희는 토요일 오후2시좀 넘어서 가서 그런가 예약을 하지 않았느데도, 룸을 주시더라구요. 편하게 먹었어요. 

 

출처 : 본인사진

돼지갈비 하는 식당처럼 반찬이 나름 푸짐하게 나왔고 맛도 좋았어요~^^

 

출처 : 본인사진

통생갈매기에요. 1인분만 시킨건데~ 양은 많지 않지만 맛 있었어요. 좀 먹고 찍은거니 참고해주세요~^^

 

출처 : 본인사진

전통갈매기는 통생갈매기보다 양이 좀 많고, 양념이 되어 있어서 제 입맛에는 전통갈매기가 더 맛있더라구요~ㅎㅎ

나눠서 구운 사진이니 참고해주세요~^^

 

출처 : 본인사진

제가 먹은건 비빔막국수인데 맛있게 먹었어요. 만약에 가시게 되면 추천해드려요.

 

주차하기도 좋고, 시설도 좋고, 음식도 맛있고,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기분좋게 맛있게 잘 먹었네요. 

만약에 근처에 가시게 되면 가보시는 것 추천해드려요~^^

 

* 참고로 송도갈매기 직영점 위치도 공유해드려요~^^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