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집여행

서울서초구 맛집 "묘오또" (우동, 소바, 돈까스 등)

하루이를삼일 2022. 3. 6. 10:17
반응형

예전부터 제가 자주 즐겨찾던 곳 묘오또를 소개해드려요~^^

 

출처 : 네이버, 묘오또 

네이버 방문자리뷰는 33개, 블로그리뷰는 12개 밖에 되지는 않네요. 갈때마다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 곳이긴 한대~ 리뷰수가 적은게 조금 이상하긴 하네요~ㅎㅎ;;

 

출처 : 본인사진

묘오또 입구사진이에요~ 외부는 허름하지만 내부는 깨끗해요. 주차하기 어려우니까 이 부분 참고하세요~^^

 

출처 : 본인 사진

가케우동세트에서 돈까스를 선택한거에요.~ 가케우동은 무료로 리필이 되니 부족하시면 더 달라고 하시면 되요. 돈까스 뿐만 아니라 우동 면사리도 직접 만들어서 쫄깃해요.

출처 : 본인사진

아래 사진은 붓가케우동 정식에서 튀김을 선택한거에요. 튀김은 나눠줘서 그런지 조금 비어 있네요.ㅎㅎ 참고하세요. 전 특히 전 여기 붓가케우동을 좋아해서 1번 또는 2번 리필해서 먹어요. 참고로 리필은 무료로 해주세요.^^

 

출처 : 본인시잔

묘오또 가게 반대편에는 태양커피 본점이 있으니, 우동 드시고 후식으로 태양커피 가시는 것을 추천해드려요~^^ 

 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