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집여행

롯데월드몰 오뎅식당(22.01.16(일))

하루이를삼일 2022. 1. 16. 23:38
반응형

롯데월드몰 오뎅식당에 다녀왔어요. 부대찌개 맛집으로 유명하죠~ㅎ

 

맛집 기준인 네이버 블로그의 방문자리뷰와 블로그 리뷰도 많네요. ㅎㅎ

그저 참고만~ㅎㅎ

 

예전에 의정부 본점에 갔을때는 1시간정도 기다려서 먹었는데, 롯데월드몰점은 다행이 10분정도 기다려서 먹을 수 있었네요.

 

부대찌개집은 여러군대 다녀봤지만, 제 입맛에는 역시 오뎅식당이 제일 맛있는 것 같네요. 추운겨울 따듯한 부대찌개 

추천드려요~ㅎㅎ

 

오뎅식당 매장정보도 첨부하니 동네에 있으면 시간될때 한번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~ㅎㅎ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