날짜별_공시정리

2022년1월24일_주요 공시 정리

하루이를삼일 2022. 1. 25. 04:50
반응형

*2022년1월24일_주요 공시 정리 입니다.
재미와 참고로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이것에 따른 손실 및 피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
1. 효성티앤씨 (재해발생)

효성티앤씨 공시
효성티앤씨 주봉


2. 대교 (자기주식처분결정)

대교_공시

=> 7천만원 정도의 주식을 직원들에게 나누어 주는 것이며 별 영향 없음.

3. 엘에이티(단일판매, 공급계약 체결)

엘에이티_네이버_주식

=> 매출액 대비 30%면 높은 금액(35억정도)이며, 공시 영향때문인지 15%정도 상승했네요.

4.에스케이바이오팜(단일판매, 공급계약 체결)

단일판매, 공급계약 체결
SK바이오팜_네이버_주식

=> 예전에 신규상장할때 청약을 들었던 종목이네요. 현재 너무 많이 빠졌네요. 정말 떨어지는 칼날이네요~ㅜㅜ
판매 및 공급계약 체결 관련 공시가 나왔으니~ 양전환 했으면 좋겠네요. 주주분들은 힘내셨으면 좋겠네요.

5. 에스앤에스텍(신규 시설투자)

에스앤에스텍_공시
에스앤에스텍_주봉_네이버주식

=> 반도체 회사로 유명한 에스앤에스텍이네요. 신규시설투자 반가운 소식이네요. 해당 공시가 주가에는 큰 영향은 없지만 좋은 공시이니 앞으로 계속 발전했으면 좋겠습니다. 저도 예전에 6,000원대에 가지고 있다가 10,000도 안되서 팔았던 종목인데~ 45,000원 이상까지 가서 배가 아팠던 종목이네요. 좋은 흐름 기대하겠습니다. 배당도 0.3%결정 했네요.^^

6. 휴마시스

휴마시스_단일판매_공급계약
휴마시스_주봉_(네이버주식)

=> 매출액 대비 300%넘는 계약금액이네요. 이러한 공시때문인지 오늘 같이 장이 좋지 않은 날이지만 5%정도 상승을 했네요.

최종 :
시설투자 및 배당공시(비록 0.3%지만)를 한 에스앤에스텍을 가장 눈여겨 볼만한 종목이라고 생각이 드네요. 가격이 더 빠지면 투자를 해볼까 생각하고 있습니다.

꼭 참고만 해주시고, 이것에 대한 피해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ㅜㅜ

반응형